리뷰/음식

홍대 쿠키 맛집~ 벨라쿠키 연남에서 민트초코쿠키 포장

브로콜리 2024. 9. 2. 23:40
728x90

홍대 쿠키 맛집인 벨라쿠키가 가끔 생각나는데요. 수제 쿠키 중에선 벨라쿠키가 뚱뚱하고 제일 맛있는 거 같더라고요. 이번에도 오랜만에 연남동 벨라쿠키 방문했어요. 지난번 방문때는 민트초코 쿠키가 없었는데 이번에는 있길래 냉큼 구매했습니다.

홍대 쿠키 맛집~ 벨라쿠키 연남에서 민트초코쿠키 포장

이번엔 메뉴를 못찍어서 지난번에 구매했을때 찍은 메뉴판입니다. 그런데 민트초코 쿠키는 100원 올랐네요 이번에는 4,800원에 구매했어요. 가격변동이 있는거 같으니 다음에 또 가게되면 메뉴 찍어봐야겠습니다.

귀여운 종이포장에 포장해주셨어요. 봉투색상도 민트... 귀엽습니다.

봉투 오픈! 요즘엔 뚱뚱한 아메리칸 쿠키나 르뱅쿠키가 유행하는 디저트는 아닌거 같지만 가끔 먹고 싶을때가 있습니다ㅎㅎ..

역시 쿠키 무게는 묵직합니다. 초코색상 쿠키에 제일 위에 앤디스 민트초코 쿠키가 올라가있어요. 웬만한 민트초코 쿠키에는 앤디스 초콜릿이 박혀있는거 같습니다. 

반으로도 한번 잘라보았고요. 꾸덕한 쿠키 보이시나요.. 솔직히 민트맛이 강력한걸 먹고 싶으시면 조금 실망할 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은은한 민트 향이 나고 쿠키 중간에 초코칩이 씹혀서 식감이 좋아요. 


은은한 민트향의 초코쿠키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강렬한 민트 맛은 좀 아쉽지만 전체적으로 맛있는 수제 초코쿠키 맛입니다. 초콜릿도 저렴한 맛의 초콜릿이 아니라 맛있게 먹었어요. 맛은 지난번에 먹은 얼그레이 무화과가 더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벨라쿠키 메뉴중에 베스트 쿠키를 구매해 봐야겠어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홍대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은, 옹시미 홍대맛집으로 굿!

이번에 친구랑 홍대에 이런 음식점이 있다고? 생각되는 옹심이집에 방문했어요. 바로 옹심이 칼국수를 판매하는 옹시미라는 곳인데요. 별생각 없이 갔었는데 너무 맛있지 뭐예요.. 홍대에 어른

mixingk.tistory.com

 

연남동 구움과자 맛집, 렌테에서 까눌레 마카롱 휘낭시에 구매

한때 베이킹에 빠져서 과자를 열심히 구웠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제과 기능사까지 따버림..)베이킹이 한번 흐름 끊기니까 예전처럼 잘 하게 되지 않더라고요. 아무튼 슬슬 구움과자가 먹고 싶

mixingk.tistory.com

 

연남동 카페추천, 아아 라떼 둘다 맛있음..연남동 커피맛집인 커피리브레!

저는 커피 리브레가 유명한지 몰랐는데 연남동 카페추천을 검색하면 제일 상단에 뜨는 카페였어요. 지난번 친구랑 한번 방문했고 이번에는 혼자 방문해서 벌써 두번째 방문을 하게되었습니다.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