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피스타치오링, 편의점 신상과자 피스타치오 붐은 식지 않은듯..
편의점에 가면 이젠 두바이 초콜릿도 쉽게 보이지만 아직 피스타치오 신상 제품들은 꾸준히 나오는거 같아요. 이번에 편의점에 갔다 궁금해서 구매해본 신상과자인 구운 피스타치오링! 리뷰해볼게요.
편의점 갔더니 피스타치오링 말고도 구운 밀크링이 있더라고요. 전 피스타치오가 더 강렬해보여서 피스타치오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CU에서 1,700원에 구매했어요.
편의점 신상 구운 피스타치오링에는 피스타치오맛시즈닝이 13퍼센트 들어가 있고요. 칼로리는 330칼로리예요.
편의점 신상과자구운 피스타치오링 원재료명입니다.
구운 피스타치오링의 당류가 6g으로 별로 높지가 않아서 의아했는데요. 먹어보면 납득될 맛이었어요. 당류가 낮길래 콘치처럼 초콜릿이 묻어있진 않겠다 생각했어요.
생김새는 두툼한 양파링같이 생겼어요. 겉면에 피스타치오 분태같은것도 살짝 붙어있었고요.
그래서 맛은.. 뭔가 묘합니다. 분명 피스타치오 맛이 맞는데 이게 맛있는건지 없는건지 긴가민가하게하는... 전반적인 식감은 덜 딱딱한 옥수수콘이랑 비슷했고요. 피스타치오 맛은 맞는데 짭짤한 시즈닝 맛이 좀 묘합니다.. 약간 따로 노는 맛이었어요. 그래도 짭짤하고 익숙한 식감에 계속 먹게되긴 하는데 확실히 애매한 맛이긴 하네요. 이녀석도 유행 끝나면 사라질거 같습니다.. 차라리 콘치처럼 초코가 붙어있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네요. 두번은 안먹을거 같습니다ㅎ
요즘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가 핫한데 편의점에서 흑백요리사 콜라보 한 제품들도 많이 나오는거 같더라고요. 다음에 사봐야겠습니다. 이상 구운 피스타치오링, 편의점 신상과자 후기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