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터 스포트 초콜릿, 카카오 셀렉션 엑스트라 인텐스 81% 다크초코 후기

브로콜리 2024. 9. 20. 23:10
728x90

예전에 한창 살뺄때 다이어트 간식 추천으로 유명한 다크초콜릿을 종종 사먹었는데요. 요즘엔 폭주기관차 마냥 먹다가 기왕 먹을꺼 다이어트 간식으로(?) 먹자 해서 구매한 다크초코리터 스포트 초콜릿, 카카오 셀렉션 엑스트라 인텐스 81%를 구매해봤습니다. 저는 마켓컬리에서 구매했고요. 아래 링크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4,480원에 구매했고 다른 다크초코에 비해 저렴한 편이더라고요.

 

[리터스포트] 카카오 셀렉션 3종 - 마켓컬리

카카오에 따라 달라지는 매력! - Better Life for All. 건강한 식재료부터 믿을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상품까지. 나와 내 가족이 사고 싶은 상품을 판매합니다.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리터 스포트 초콜릿, 카카오 셀렉션 엑스트라 인텐스 81% 다크초코 후기

리터 스포트 초콜릿은 이번에 처음 먹어본 초콜릿인데요. 독일 대표 초콜릿이라고 합니다. 카카오 셀렉션은 카카오 원산지와 함량에 따라 종류가 여러개 있었는데요. 저는 81% 다크초콜릿을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리터 스포트 초콜릿 81%는 가나에서 생산된 카카오가 사용되었어요.


리터 스포트 초콜릿 다크초코 81% 뒷면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100g에 585칼로리이고요. 당류는 16g이 들어있습니다. 제가 먹어봤던 다른 다크초코 80%대 초콜릿도 비슷한 당류가 들어있네요. 다른 다크초코 리뷰는 포스팅 아래에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제품 뒷면의 점선을 그림처럼 부러트리면 패키지가 깔끔하게 뜯겼어요.

쉽게 뜯겨진 초콜릿... 

리터 스포트 초콜릿은 처음보는 초콜릿의 형태였어요. 보통 얇고은 초콜릿이라면 리터 스포트 초콜릿은 납짝하지 않고 상당히 도톰한 두께의 초콜릿이었는데요. 이게 마구먹기엔 좋은데 초콜릿 조각내는데 좀 힘들더라고요. 열심히 조각내서 냉장고 보관했다가 간식으로 먹을 예정입니다.


리터 스포트 초콜릿 후기는요. 개인적으로는 좀 실망이었습니다. 왜냐면 식감이 살살 녹는 초콜릿 맛이 아니고 준초콜릿 처럼 미끄덩한 느낌이더라고요. 마켓컬리 후기에도 비슷한 후기가 있던데 저는 처음 먹어보는 초콜릿이라 비교군이 없네요.

그래서 예전에 포스팅했던 다크초코 포스팅에서 성분도 확인했는데 코코아매스랑 코코아버터 함량도 거의 비슷하더라고요. 리터 스포트 초콜릿의 매력인건지.. 가격이 좀 저렴해서 그런건지 이유는 모르겠습니다ㅠㅠ 아무튼 아무래도 제일 최근에 먹은 휘태커스 다크초코가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이상 리터 스포트 초콜릿, 카카오 셀렉션 엑스트라 인텐스 81% 다크초콜릿 후기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어터 간식 다크초콜릿, 휘태커스 러버 가나 초콜릿 92%!!!!

예전에 다이어트하면서 다크초콜릿이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다고 해서 다이어트할 때 종종 구매해 먹었는데요. 그로부터 2년 정도가 흐르고 저는 3-4키로를 증량했답니다^^… 요즘 단 음식을 너

mixingk.tistory.com

 

다이어트 간식[비바니 유기농 다크85% 초콜릿]컬리구매 후기

저 같은 간식 덕후들은 다이어트할 때 간식 참는 게 참 힘들죠. 예전에 썼던 포스팅에서도 이지은 다이어트 유튜브를 보고 다크초콜릿이 다이어트용으로 좋다고 다크초콜릿을 구매해서 먹었다

mixingk.tistory.com

 

{다이어트 간식 추천}뵨스테드 유기농 다크초콜릿 85% 후기!

저는 평소에 단 간식이랑 디저트류를 너무 좋아해서 다이어트할 때 항상 힘들었는데요ㅠㅠ 이번에 다이어트하게 되면서 알게 된 이지은 다이어트 채널에서 식습관 고치는 방법이나 평소 다이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