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연희동 김밥추천, 문김밥 방문후기!

브로콜리 2024. 9. 13. 23:15
728x90

연희동 김밥추천으로 좋았던 문깁밥은 버스 타고 다니면서 자주 봤던 김밥집인데요. 카카오지도 후기에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궁금했던 곳이에요. 이번에 방문했습니다!

연희동 김밥추천, 문김밥 방문후기!

가게 내부에도 먹고갈 수 있는 좌석들이 좀 있었어요. 연희동 김밥 문김밥은 즉석김밥이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소요될 수 있다고 해요.

문김밥 메뉴입니다. 기본 김밥인 문김밥은 4천원이고요. 다양한 김밥을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대는 최대 8천원대 까지 다양합니다. 그외 분식메뉴들도 있으니 확인하세요! 저는 첫 방문이니까 기본 문김밥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저는 포장을 했습니다.

집으로 무사히 포장해온 김밥~

문김밥은 오이가 없었고 단무지같은 채소가 들어있었습니다. 그리고 계란이 많이 들어간 점이 좋네요. 약간 짭짤하다고 느껴지긴 했는데 간이 딱 좋더라고요. 연희동 김밥추천으로 좋은 문김밥 맛있네요. 다음에도 또 방문해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