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제주도 기념품 추천, 허쉬 초콜릿 칩 감귤 모찌쿠키!(서귀포 매일올레시장)

브로콜리 2024. 9. 9. 23:42
728x90

이번에 제주도를 너무 오랜만에 가다 보니 다양한 제주도 기념품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제주도 시장인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기념품샵에서 과자를 몇개 구매했는데요.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에서 황금향도 구매해서 본가로 택배 보내 봤고요. 기념품샵에선 허쉬 초콜릿 칩 감귤 모찌쿠키를 구매했어요. 바로 리뷰해보겠습니다. 

제주도 기념품 추천, 허쉬 초콜릿 칩 감귤 모찌쿠키!

허쉬 초콜릿 칩 감귤 모찌쿠키는 1+1 행사를 하고 있었고 2개에 만원이었습니다. 녹차 모찌 쿠키랑 교차로 구매도 가능하다고 해서 녹차모찌쿠키도 샀어요. 녹차는 친구한테 선물해서 먹어보진 않았지만 후기를 보니 녹차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ㅠ^

허쉬 초콜릿 칩 감귤 모찌쿠키를 까보면 모찌쿠키가 5개씩 총 10개 들어있습니다.


허쉬 초콜릿 칩 감귤 모찌쿠키 칼로리와 원재료명 확인해주세요! 100그람당 412칼로리예요.

허쉬에서도 이런 찰떡파이가 있었나 생각했는데 비슷한걸 먹어보긴 했었네요. 

크기는 역시나 포장을 뜯어보면 생각보단 좀 작았어요. 모찌를 쿠키가 감싸고 있고 쿠키에는 초코칩이 박혀있는 모양이었습니다.


반으로 갈라보면 포장지에서의 통통한 모찌는 아니지만 감귤모찌가 보여요. 맛은.. 제주도 기념품스러운(?) 맛이었어요. 귤향이 나는 모찌랑 쿠키, 초코칩 조합이 엄청나게 조화롭지는 않지만 제주도 기념품으로 한번 사보는건 좋을거 같아요. 그런데 제주도에서만 살 수 있을줄 알았는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팔더라고요 ㅋㅋㅋ그래도 이렇게 사보는것도 재밌으니까 후회는 없습니다. 제주도 기념품 추천으로 허쉬 초콜릿 칩 감귤 모찌쿠키 한번은 드셔보는거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제주공항 근처 맛집으로 좋았던, 고기국수 맛집 먹돌 방문!

이번에 회사에서 제주도를 갔다 왔는데요. 마지막날 점심시간이 애매한데 제주공항 렌터카 반납 시간도 부족해서 일단 제주공항으로 가고 있었거든요. 그러다 공항 근처에 와서 발견한 제주공

mixingk.tistory.com

 

 

허쉬 초콜릿 아이스크림! 허쉬 초코 앤 쿠키콘 편의점 구매

요즘 상당히 군것질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ㅠ^ 이번에 구매한 간식은 허쉬 초콜릿 아이스크림중 허쉬 초코 앤 쿠키콘이라는 아이스크림을 구매해봤어요. 저는 허쉬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GS25 편

mixingk.tistory.com

 

 

허쉬초코아몬드 찰떡파이 먹어봄(칼로리,당류+가격)

회사 점심시간에 산책하다가 회사동료분이 과자를 먹어야겠다고 하시더라고요ㅋㅋ그래서 편의점에 들렀는데 저도 구매하고 싶은 과자를 발견해서(?) 같이 사버렸습니다. 구매한 과자는 허쉬초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