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롯데리아 착한점심 9월! 롯데리아 런치메뉴 가격 시간정리(사각새우 더블세트)

브로콜리 2024. 9. 8. 23:47
728x90

개인적으론 맥도날드를 좋아해서 맥도날드를 자주가는 편인데요. 롯데리아 새우버거가 최근에 맛있어서 롯데리아도 종종 가고 있습니다. 마침 롯데리아 런치시간에 롯데리아를 방문해서 사각새우 더블세트를 먹었어요. 롯데리아 착한점심 9월의  런치메뉴, 가격과 런치 시간 모두 아래에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저는 롯데리아 홍대점을 방문했습니다. 롯데리아 홍대점은 24시간 영업을 하더라고요. 홍대 24시간 식당 찾으시면 롯데리아 가보셔도 될듯합니다. 

롯데리아 착한점심 9월! 런치메뉴 가격 시간정리, 사각새우 더블세트 먹음

 

롯데리아 홍대점의 외부와 내부입니다. 롯데리아 홍대는 갈때마다 혼밥하는 사람들도 많고 매장이 크게 붐비지 않아서 좋아요. 롯데리아 홍대점은 롯데리아가 처음 선보이는 무인운영 매장이라고 해요.

롯데리아 메뉴 가격

롯데리아 메뉴와 가격, 그리고 롯데리아 런치메뉴도 확인하세요!

리아 새우가 기본 새우버거이고 통새우 크런KIM버거라고 롯데리아 신메뉴가 나왔나 봐요. 홍대 치's 버거라는 시그니처 버거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롯데리아 메뉴와 가격입니다. 불고기와 세우 메뉴입니다. 

롯데리아 런치 메뉴와 가격


그리고 롯데리아 착한점심 9월 메뉴입니다. 런치세트 메뉴들 찍어왔고요. 롯데리아 런치 시간은 11AM~2PM입니다.
데리버거 세트, 치킨버거 세트, 미라클버거 세트, 리아 사각새우 더블세트, 핫크리스피 치킨버거 세트,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세트등이 리아 런치 메뉴예요. 저는 리아 사각새우 더블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메뉴판에 롯데리아 베스트 메뉴도 있었는데요. 롯데리아의 햄버거 인기순위인거같아요. 롯데리아 메뉴 추천으로도 좋을 거 같고요. 한우불고기버거>리아불고기 더블>리아불고기>리아 새우 순으로 순위가 높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할때 리아런치 탭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됐습니다. 네이버페이도 가능해서 저는 네이버 페이로 결제했어요. 처음엔 새우버거를 먹으려고 했는데 롯데리아 런치시간에는 리아 사각새우 더블 세트랑 가격차이가 별로 안나서 사각새우버거 선택했어요!

리아 사각새우 더블 세트 시식

제 메뉴는 다른 햄버거보다 늦게 나오더라고요. 인기가 없나..ㅎ 아무튼 무사히 받아온 롯데리아 런치가격으로 주문한 리아 사각새우 더블 세트!

리아 사각새우 더블 세트

리아 사각새우 더블 버거 맛이 궁금했거든요. 드디어 먹어봅니다. 저는 기본 롯데리아 감자튀김도 꽤 맛있더라고요. 롯데리아 잠시 멀리 했던걸 반성합니다. 

확실히 패티가 하나인 기본 새우버거보다 패티 두개가 들어간게 보기만 해도 든든해 보였어요. 


롯데리아 런치세트로 주문한 리아 사각새우 더블 버거는 역시 맛있는 새우패티가 두개나 들어가니 더 맛있었습니다. 새우패티가 사각인점도 재밌었고요. 매장에서 갓 나온 햄버거를 먹으니 새우패티나 감자튀김이 눅눅하지 않아서 더욱 맛있었어요. 패티가 두장이어서 그런지 새우살도 더 잘 씹히는 거 같았어요. 저는 만족스럽게 먹었고 롯데리아 새우버거 좋아하시면 사각새우 더블도 맛있게 드실거 같아요. 

그동안 맥도날드만 먹어와서 롯데리아 런치 메뉴는 생각을 못했었는데요. 롯데리아 런치메뉴로 고물가 시대에 점심시간에 할인받아 먹기에 좋은거 같습니다. 이상 롯데리아 착한점심 9월 런치메뉴 가격 시간정리 및 사각새우 더블세트 리뷰였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팥빙수 추천! 롯데리아 팥빙수랑 토네이도 망고젤리 먹음!

롯데리아 팥빙수가 존맛인거 아시죠? 요즘 친구들이랑 2차를 맥도날드 아니면 롯데리아를 자주 가는데요. 가성비 좋게 디저트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슬슬 날씨도 더워지고 팥빙수의 계절이 돌

mixingk.tistory.com

 

맥도날드 런치메뉴와 맥런치 시간 총정리! (명동 맥날 방문)

제가 다니는 회사가 있는 충무로 근처에는 맥도날드가 없는데요. 이날 맥도날드가 가고 싶어서 즉흥적으로 점심시간에 버스를 타고 명동 맥도날드 까지 갔답니다. 이럴 때 기후동행카드가 정말

mixingk.tistory.com

 

2024 KFC 버거메뉴 정리!! 당산 KFC에서 징거버거 먹음

KFC는 평소에 자주 들리진 않는 편인데요. 최근 트위스터를 먹고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저녁으로 가볍게 먹고 갈 겸 당산 KFC에 방문했어요. 당산역 바로 근처에 있더라고요. KFC 버거메뉴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