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 맛집, 진짜 맛있었던 닭도리탕!! 종로 계림닭도리탕 충무로직영점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회사 동료분이 알려주신 충무로에 있는 닭도리탕 맛집인데요. 종로계림닭도리탕 원조 충무로 직영점입니다. 닭한마리 좋아하는 친구한테 여기 맛집이라고 공유한 적이 있는데, 어쩌다 보니 친구가 밥 사준다면서 정한 곳이 여기로 되었네요. 감사히 잘 얻어먹었습니다^^히히히
종로 계림 닭도리탕 원조 충무로직영점 외관입니다. 2층에도 자리가 있다고 하네요.
식당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확 나서 여긴 찐이라고 느꼈어요..!!
종로 계림닭도리탕 메뉴입니다.
마늘 닭도리탕 소중대 사이즈가 있고요. 반마리 추가도 가능하고 포장도 된다고 합니다. 사리도 다양하게 있는데 아쉬운 건 볶음밥은 점심에반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먹어보지 못한게 아쉬워요.
충무로 맛집, 종로 계림닭도리탕 평일 점심에만 볶음밥 함.. 주말 공휴일은 아예 볶음밥을 안해요~
방문했을땐 이미 친구가 닭볶음탕을 주문해둔 상태였고요. 3인분 시켰다고 했는데 양이 엄청났어요… 밑반찬 으로 나온 저 깍두기랑, 콩나물이 진짜 맛있었어요!
종로 계림닭도리탕은 백종원의 3대천왕 혹은 골목식당에 나온거 같아요. 갑자기 신뢰도 급상승! 마늘 닭도리탕에 올라간 마늘을 간장 소스에 섞어도 맛있다고 합니다. 콩나물은 넣어먹어도 그냥 먹어도 무방하디고 하네요~
충무로 맛집, 진짜 맛있었던 닭도리탕!! 종로 계림닭도리탕의 마늘 닭도리탕.. 솔직히 평소먹던 좀 달달한 닭도리탕보다는 빨긴 닭한마리 느낌이었어요.
여기 추천해준 동료분이 계속 끓여 먹어야 맛있다고 하던데 정말 처음엔 묽은 느낌이고 끓일수록 걸쭉해져서 맛있었어요. 닭도 잡내도 없고 콩나물과 조화가 너무 좋았습니다!!!
볶음밥은 없어 아쉬웠지만 칼국수를 시켜서 먹었어요. 칼국수도 육수를 더 부어주셨고 닭한마리 느낌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울에서 먹은 닭한마리들 다 포함해서 손안에 들 정도로 맛있었어요. 몇 번 안 먹어본 건 비밀입니다..
충무로 을지로 닭볶음탕 맛집으로 종로 계림닭도리탕 추천드립니다~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어요! 최근 종로계림 연남점도 다녀왔는데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